🏆 대한민국 첫번째 '병원급' 지방흡입 병원 🏆
🏆 대한민국 최대 15층 규모 지방흡입 특화 병원 🏆
🏆 대한민국 최다 지방흡입 케이스 370,884건 🏆
🏆 보건복지부 장관상 8관왕 수상 영예 🏆
🏆 지방흡입 고객 만족도 99.9% 최고치 달성 🏆

365mc

Log-In
전체메뉴
지방하나만 365mc
지방흡입
지방이식
람스
지방줄기세포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지방 하나만

다이어트, 마지막 2~3kg이 가장 빼기 힘든 이유 [지방흡입 이야기]

작성자 헬스조선 작성일 2021-07-13 조회수 5051

헬스조선에서"다이어트, 마지막 2~3kg이 가장 빼기 힘든 이유 [지방흡입 이야기]"라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며 목표에 가까워질수록
체중감량이 더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다이어트 역시 뒷심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체력적으로 힘이 들고,
동기가 약해지며 마지막 2~3kg 제거에
애를 먹기 쉽습니다.

이럴 때 어떻게 하면 더 수월하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박윤찬 병원장의 도움말로 알아보세요.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맨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