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첫번째 '병원급' 지방흡입 병원 🏆
🏆 대한민국 최대 15층 규모 지방흡입 특화 병원 🏆
🏆 대한민국 최다 지방흡입 케이스 370,884건 🏆
🏆 보건복지부 장관상 8관왕 수상 영예 🏆
🏆 지방흡입 고객 만족도 99.9% 최고치 달성 🏆

365mc

Log-In
전체메뉴
지방하나만 365mc
지방흡입
지방이식
람스
지방줄기세포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지방 하나만

지방흡입 후 압박복, 언제까지 입어야 할까?

작성자 하이닥 작성일 2017-03-15 조회수 6026

하이닥 의학칼럼에서 부산365mc병원 박윤찬 대표병원장의 칼럼을 게재하였습니다.

지방흡입 후 압박복을 꼭 입어야 한다는 것은 알지만 평소에 안 입던 옷이라 갑갑하고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언제 벗어도 되는지, 언제까지 입어야 하는지, 부기가 줄어들어 압박복이 헐렁해졌는데 그대로 입어도 되는지 등등 압박복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으실 텐데요. 지방흡입 후 압박복은 언제까지 입어야 할까요? 궁금하시다면 바로 칼럼을 읽어보세요!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맨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