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첫번째 '병원급' 지방흡입 병원 🏆
🏆 대한민국 최대 15층 규모 지방흡입 특화 병원 🏆
🏆 대한민국 최다 지방흡입 케이스 370,884건 🏆
🏆 보건복지부 장관상 8관왕 수상 영예 🏆
🏆 지방흡입 고객 만족도 99.9% 최고치 달성 🏆

365mc

Log-In
전체메뉴
지방하나만 365mc
지방흡입
지방이식
람스
지방줄기세포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지방 하나만

허벅지 지방흡입 후 걷는데 지장 없을까?

작성자 하이닥 작성일 2016-11-04 조회수 4924

하이닥 의학칼럼에서 부산365mc병원 박윤찬 대표병원장의 칼럼을 게재하였습니다.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후 바로 걸을 수 있냐고 문의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수술을 받아야 할 경우 수술 후 집에 어떻게 돌아가야 하나, 걷지도 못하고 다리도 많이 부으면 수술받고 온 것이 티가 나지 않을까 걱정되는 마음에 수술을 망설이게 되는데요. 지방흡입 수술 후 바로 걸어서 집에 갈 수 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바로 칼럼을 읽어보세요!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맨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