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에서"K-비만 치료 해결사, 태국서 ‘지방흡입’ 제대로 보여준다"라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365mc가 태국 방콕에 첫 번째 태국 지점을 열며 'K-지방흡입'을 본격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이번 태국 진출은 태국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인 APEX 메디컬 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확정되었으며 태국은 동남아시아 최대의 미용·성형 시장으로, 지방흡입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은 국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원식에는 365mc의 김남철 대표이사와 APEX 창업자, 태국의 인플루언서, 그리고 현지 취재진이 참석하여 365mc의 태국 진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김남철 대표이사는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현지 고객들이 365mc의 첨단 지방흡입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된 점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태국 현지 의료진은 개원 전 365mc의 람스(LAMS) 시술 교육을 받아 태국에서도 동일한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365mc는 AI 기반의 의료 시스템을 통해 언어와 시공간을 초월한 최첨단 지방흡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365mc의 초고객만족 서비스 한국을 넘어 글로벌 초고객만족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