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대기업인 ‘마야파다 그룹’과 합작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글로벌 1호점인 ‘365mc 인도네시아점’을 열고 비만 치료와 관련된 각종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중에서도 ‘람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누적 람스(LAMS, 국소 마취하 최소침습 지방흡입주사) 보틀 수가 벌써 1만개를 넘겼다고 하니 놀랍지 않으신가요?
㈜365mc 김남철 대표이사님께서는 인도네시아에서도 통한 람스의 인기 비결을 ‘간편함’으로 꼽으셨습니다. 람스는 365mc가 지난 2014년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비만 치료법으로, 지방세포를 직접 제거하는 지방흡입의 장점과, 수면 마취 없이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지방분해주사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체형교정술입니다다. 약 1.5~2㎜의 미세한 관을 사용해 체내에 과도하게 축적된 지방세포를 제거하고, 피부의 우둘투둘한 셀롤라이트 조직을 파괴해 지방층을 빨아들입니다. 제거된 지방은 주사기 보틀에 채워지며, 수면 마취를 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는 뽑아낸 지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술 후 관리도 편합니다. 일반적으로 지방흡입 수술을 받게되면 살처짐과 흔들림 방지를 위해 약 한 달간의 회복 기간동안 압박복을 착용할 것을 권하는데요. 가만히 서 있기도 힘든 인도네시아의 더운 날씨에 압박복 착용은 그 자체만으로도 부담스러울 겁니다. 람스는 시술 후 압박복의 답답함을 추가로 겪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이점도 인도네시아 고객님의 선택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겠죠?
전 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람스와, 전 세계로 쭉쭉 뻗어나갈 365mc에 관심 부탁드리며,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보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