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지난 8월 13일(토) 서울365mc지방흡입병원에서는 의료관광신문사 주최 중국 다이어트 협회 팸투어가 진행되었습니다. 총 14명(중국 다이어트 협회 13명, 현지직원 1명)이 병원을 방문해주셨으며, 365mc의 시설 답사 및 병원소개를 진행하였습니다.
의료관광 신문사는 중국 지역의 급증하는 다이어트 관심 및 치료방법에 적극 대응하고 현지 중국 다이어트 협회에서 정확한 지식 및 정보를 중국 고객님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한국으로 초청하여 진행된 팸투어로 365mc는 한국의 선진 비만치료시스템에 대하여 분야에서 유일하게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서울병원 투어에서는 초음파, 3D촬영 등 첨단 지방흡입 수술 전 검사 시스템과 무균 수술환경, 그리고 외국인 고객 전용 상담 및 회복 시스템까지 365mc의 지방흡입과 외국인 고객 전용 서비스 전체를 아우르는 투어로 진행되었습니다. 방문단은 중국에 오직 지방흡입에만 특화된 병원은 찾아보기 힘들다며, 전문화된 지방흡입 의료 서비스에 관심을 표하였습니다.
365mc는 현재 중국, 미국, 중동 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고객님들이 내원해주고 계시며, 풍부한 케이스를 바탕으로 인종의 특성을 고려한 지방흡입 시행 및 외국인 고객님의 편의를 고려한 전담 상담센터 운영 등 전문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선진화된 비만치료와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만족 서비스로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365mc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