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2016년 6월, 365mc지방흡입병원 안재현 병원장님과 임준용 부병원장님의 취임식이 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안재현 병원장님과 임준용 부병원장님은 tvN 렛미인 집도의로 활약한 바 있으며, 지방흡입 수술 3,000건 이상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365mc의 세계적 수준의 지방흡입 전문의 그룹인 3,000MC(Master's Club)의 멤버로 높은 명성을 쌓고 계십니다.
안재현 병원장님은 "이번 인사를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도록,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지방흡입 수술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체계적인 병원 조직 운영을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취임식을 계기로 365mc병원은 다양한 병원 프로세스의 변화를 시도할 예정입니다. 그 첫번째 단계로 3분과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마취안전, 학술연구, QI(Quality Impro vement) 3개의 분과로 나눠 각 원장님의 장점을 살려 분과별로 배정되고, 분과의 목적에 맞는 목표를 설정, 안전과 연구, 고객만족 영역을 보다 발전시키기 위한 다양한 시도들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365mc병원은 수술은 오직 지방흡입만을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더 큰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병원조직을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해 나가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