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가 의료계 처음으로 성과 공유제를 시작합니다. 365mc는 2016년부터 매 분기마다 이익의 20%를 사회와 직원들에게 환원하기로 결정, ‘확정 사회공헌 기여제’와 ‘이익공유제’를 동시 시행합니다.
365mc는 오래 전부터 수술집도의 실명제, 수술만족도 전수조사 결과 및 수술건수 공개, 수술실 확인 등 정직한 의료서비스에 앞장서 왔으며, 지점 매출의 전산화 및 정보 공유, 단돈 천원도 소득공제 영수증 발행, 결제시 현금과 카드를 차등 하지 않는 등 다양한 투명경영을 실천해왔습니다.
또한,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자는 365mc 비전에 맞게 365mc 복지재단 설립, 위안부 피해 할머님들을 위한 '추모 숲' 조성, 무의탁 독거노인을 위한 '소망의 집' 건립 등 약 22여억원이 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365mc는 이렇게 지속해온 투명경영과 나눔실천을 바탕으로 365mc 네트워크 전체가 동참하는 확정 사회공헌과 직원 복지향상을 시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 분기 조성되는 사회공헌 기금으로 그 동안 비정기적으로 하던 사회공헌 활동을 정례화하게 되었으며, 병원 비전에 맞게 사회 문제인 비만과 과체중을 줄여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장애인이나 저소득층 비만 문제를 해결하는데도 기여하고자 합니다.
365mc는 지속적인 사회 기여와 직원 복지 향상을 통해 최상의 의료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