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비만 하나만

종아리 지방흡입,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다

작성자 IT데일리 작성일 2015-05-14 조회수 1062
[IT데일리]에서는 종아리 지방흡입수술에 관한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종아리 부위는 겨울에는 압박스타킹이나 팬츠로 눈속임을 할 수 있었지만, 기온이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커버해주기 어려운 부위라 할 수 있다. 체질적 특성이 큰 하체비만 족 역시 운동이나 다이어트로도 매끈하게 만들기 힘든 부위가 바로 종아리"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근본적인 지방세포를 없애줘 효과를 볼 수 있는 종아리 지방흡입수술이 있다. 지방흡입수술은 각 부위별 특성과 개인 신체적 특성을 잘 살려 수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기 위해선 지방흡입수술의 경험이 많고 부위별 특화된 전담의가 상주하는 곳인지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노하우가 축적된 부위별 전담의가 ‘집중적으로 자신이 필요한 부위를 ‘선택’해 수술을 집도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종아리는 ‘지방형, 근육형, 혼합형’ 등으로 생활습관과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분류되며, 종아리의 스타일에 따라 종아리 지방흡입술부터 보톡스, 고주파근육퇴축술 등 효과적인 시술이 다르기 때문에 종아리 부위의 수술 경험이 많은 부위별 전담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기사에서 서울 365mc병원 최정국 원장은 "종아리 지방흡입수술은 사이즈 축소보다 몸 밸런스에 맞게 자연스러운 라인을 잡아주는 것이 포인트다. 이를 위해서는 수술에 앞서 의료진과 고객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지방형 종아리인지 근육형 종아리인지 파악해 부위별 전담의가 맞춤 수술을 실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지방흡입 후 관리를 통하여 고객의 심미적인 더욱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