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비만 하나만

병원마다 다른 들쑥날쑥 지방흡입 효과, 이유는?

작성자 디지털타임스 작성일 2015-05-14 조회수 1093




[디지털타임스]에서는 365mc와의 인터뷰를 통해 병원마다 다른 지방흡입수술의 효과에 대한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최근에는 몸짱, 스타 트레이너, 머슬녀 등 건강하고 늘씬한 몸매에 관한 신드롬이 연일 이어지며 여름을 앞두고 단기간 다이어트나 지방흡입의 검색량이 연일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지방세포를 없애 요요현상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측면에서 다이어트나, 식이요법으로 체중감량에 큰 효과를 보지 못한 여성들은 지방흡입 수술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신체 부위별 지방세포수와 지방층의 두께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해당 부위의 신체적 특성을 잘 알고 해당 부위의 지방흡입 수술 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으며, 사람마다 체형과 체질, 지방분포도와 피부 탄력도는 모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복부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팔 지방흡입 등 부위별 지방흡입 전담의를 통해 최적의 지방 제거량을 추출하는 것이 필요하다." 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365mc 이선호 이사장은 "지방흡입은 수술과 동시에 모든 프로세스가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수술부위가 아름답게 고객의 체형에 자리 잡힐 수 있도록 탄력 유지 및 체형관리를 해야 한다"며 "후관리 전담의가 일대일 맞춤 상담과 처방을 통해 후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전담 간호사가 상주함으로써 집중간호를 진행해 고객의 특성에 맞춰 진정성 있는 사후관리가 뒷받침돼야 고객과 의료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성공적인 지방흡입 수술이 가능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