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비만 하나만

뺄 곳만 잘 뺀다 지방흡입도 맞춤형이 대세

작성자 헤럴드경제 작성일 2015-05-04 조회수 1050
[헤럴드경제]에서는 365mc의 인터뷰 내용를 바탕으로 맞춤형 지방흡입에 대한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사람의 체형은 모두가 다 다르다. 상체에 비해 하체가 두꺼운 사람이 있고, 다른 곳은 다 말랐는데 아랫배만 나온 사람이 있는가 하면 근육형 허벅지로 고민하는 사람도 있다며다이어트로 해결하기 어려운 복부, 허벅지, 팔뚝 때문에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대용량' 등 지방흡입량도 물론 중요하지만 자신의 체형에 맞춰 가장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는지도 고려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맞춤형 지방흡입이 가능하려면 수술 집도의의 임상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신체부위별 체지방과 근육의 양이 다르고 기능과 형태도 각각 다르기 때문에 해당 부위의 신체적 특성을 잘 알고 해당 부위 수술 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365mc의 이선호 이사장은 “지방흡입 만족도를 높이고 싶다면 해당 부위만을 전담으로 수술하는 전문의를 찾거나 부위별 전문의 시스템이 갖춰진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한 길이며, 복부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팔 지방흡입 등 지방흡입 한가지 분야에 특화되어, 많은 수술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지방흡입 수술에 대한 의료진의 숙련도를 포함, 의료 안전성이나 지방흡입 후관리 분야에서도 전문성을 띄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성형이나 지방흡입 등 수술 안전성을 살펴볼 때에는 전담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수술 전후 상태를 체크하는지, 감염관리가 철저하게 되고 있는지,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의료장비와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지 살펴야 한다”는 내용을 강조했습니다. 

반면지방흡입 및 기타 체형 교정 수술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라면 지방분해주사, HPL, 카복시, 메조테라피, 람스(Local Anesthetics Minimal Invasive Liposuction) 등의 비만 시술을 고려해볼 수 있다. 특히 람스(LAMS)는 부분 마취로 진행되고, 절개를 하지 않아 흉터가 남지 않는다는 장점 때문에 고려해볼 만하다는 내용도 함께 전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