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서울365mc병원

지방흡입 수술 간호팀, 고객 만족도 100% 달성

작성자 365mc 작성일 2024-01-12 조회수 1543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365mc에 한번이라도 방문해보신 고객님들이라면 365mc의 “초고객만족”을 위한 집념에 고개를 끄덕여주실 것이라 자신합니다. 365mc 방문에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님이 단 한 분도 나오지 않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객의 소리를 듣고 개선해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는데요. 

111.png

이를 위해 365mc에서는 내원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활발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내원하신 고객님들은 병원 방문 후 4일 이내에 [모바일 만족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문자가 발송되고 있고, 멤버십 어플에서도 간단히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조사에서는 접수를 비롯해 상담, 수술, 후관리 등 365mc에서 경험하는 모든 과정의 만족도에 대해 질문드리고 있으며, 고객님들은 “매우만족/만족/보통/불만/매우불만” 중 하나를 선택해주시게 됩니다.  


지방흡입 수술 간호팀, 만족도 100% 달성 

222.png

지난해 12월 진행한 [모바일 만족도 조사]에서는 지방흡입 수술 간호팀의 만족도가 “보통”을 비롯하여 “불만”, “매우불만”을 선택한 고객님이 단 한 분도 없었던 놀라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특히, 특정 한 지점의 결과가 아닌 전국 365mc수술 병원 전체의 결과로 모바일 만족도에 참여해주신 수술고객님들이 모두 “매우만족”과 “만족”의 경이로운 점수를 보내주셨습니다. 그 중 무려 94% 고객님은 “매우 만족”에 점수를 주신 부분이기에 고객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편안하게 수술받으실 수 있도록 하는 부분에 있어 365mc의 완전 무결을 보여주는 점수라고 생각하여 더욱 감사히 여기고 있습니다. 


이번에 100% 만족의 영예를 얻은 “지방흡입 수술 간호팀”은, 지방흡입을 하는 당일 원장님 상담 과정부터 수술실 이동, 그리고 수술하는 과정과 마취에서 깨어나는 시점까지 고객님의 바로 옆에서 1:1로 온전히 동행하는 간호사를 말하는데요. 지방흡입을 앞둔 고객님들의 변화를 향한 간절함 속 혹시 모를 두려움을 안정시켜주고, 안전한 지방흡입 수술을 만들어가는 1등 공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시작하는 시점에 기념비적인 숫자를 맞이하게 되어 더 뜻 깊은 숫자가 아닐 수 없는데요. 24년에도 365mc는 더욱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지방흡입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늘 고객을 1순위로 생각하며 고객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실행하고, 끊임없이 발전해나가는 365mc의 노력을 지켜봐 주세요!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2024MOTTO_SIMPLE.png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