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서울365mc병원

모두가 염원하는 '젊음'에 한 걸음 더…'365mc지방줄기세포센터' 개소

작성자 365mc 작성일 2024-01-10 조회수 1540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 입니다.

365mc가 본격적인 얼리 안티에이징(Early Anti-aging)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365mc는 오는 3월 365mc올뉴강남본점'365mc지방줄기세포센터'를 오픈할 예정인데요. 이곳에서 ㈜모닛셀이 연구 및 개발한 '얼리 안티에이징(Early Anti-aging) 뷰티토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홈페이지용365MC_0222.jpg

모닛셀 조승욱 대표이사님께서는 앞서 지난달 20일 ‘2024년 모닛셀 연간 사업계획’ 발표를 통해 “2024년에는 모닛셀이 '얼리 안티에이징 뷰티토털 서비스'라는 차별화된 재생 의료 서비스를 365mc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히신 바 있는데요.
 
모닛셀은 2019년 지방세포 연구를 위해 365mc뉴플라이트가 합작 설립한 바이오 스타트업으로 허벅지 ·복부 ·팔뚝 ·얼굴 등에서 지방 흡입한 뒤 얻어지는 지방 줄기세포 연구에 중점을 둔 기업입니다. 생명과학 등 관련 학과 석박사급 상근 연구원으로 구성된 연구진들은 지방의 유용성과 효과적인 활용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해 왔습니다.
 
모닛셀은 이러한 유효성분 중에서도 조직 재생 능력이 탁월한 중간엽줄기세포(MSCs)에 주목했습니다. MSCs는 손상 세포 재생, 염증반응 감소, 조직 섬유화 예방, 혈관신생 촉진 등 다양한 치료 능력을 갖고 있어 피부재생뿐 아니라 전신 노화를 예방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도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모닛셀은 연구 성과를 기반으로 기존 공정 대비 5배~27배 이상 MSCs를 추출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으며 현재 개소를 앞두고 있는 '모닛셀 지방줄기세포연구소'에서 고품질, 고수율의 추출 공정 개발 및 자동화 장비 상용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닛셀은 연간 7만여 건에 이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365mc 지방 추출 케이스 빅데이터를 활용해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적용한 AI 줄기세포 최적 분리 공정 프로세스를 개발해 나갈 계획입니다.

홈페이지용2365MC_0227.jpg

모닛셀 조승욱 대표이사님께서는 “나이가 들수록 성체줄기세포의 질과 세포 생존율이 낮아지고 증식 속도가 느려지며 성장인자 및 면역 단백질인 사이토카인 분비가 감소한다”며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빨리 노화를 예방하는 것이 젊음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며, 세포가 어릴 때 지방줄기세포를 미리 채취해 동결 보관하면 나이가 들어 피부미용이나 탈모 개선, 체형 교정 등에 활용 할 수 있고 향후 각종 난치성 질환의 치료에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하셨습니다.

365mc올뉴강남본점 김정은 대표원장님께서는 “365mc지방줄기세포센터를 통해 지방추출주사 람스(LAMS) 시술부터 줄기세포 추출, 분석 및 보관, 이를 활용한 뷰티 시술에 이르기까지 오직 단 한 분의 고객만을 최적화된 개인별 맞춤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만족감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초고객만족’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히셨습니다.

365mc지방줄기세포센터에서 고객님의 ‘젊음’을 더 오래 지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2024모토_공지용v2.png
맨위로